지니5237797님의 GS25 쇼유라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37797님의 GS25 쇼유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37797
리뷰509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3
처음으로 먹어보는 쇼유라멘.
안그래도 일본라멘 먹다보면 물리고 질리는데 와 오리고기기름때문에 더 느글느글해짐.
내취향은 아니였던걸로..
#일반식 #점심

1인분(75g)
340kcal
GS25쇼유라멘
4.9(리뷰 21개)
·식단기록4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