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니니니닝님의 수제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니니니니닝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니니니니닝
리뷰392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13
놀러가서 수영장에서 먹은 수제버거~
수제 고기 패티에 치즈 +_ 양상추 + 양파+ 피클까지 해서
조화롭게 먹으면 살도 덜 찌고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
여니니니니닝
리뷰392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