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3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3
점심에 방문한 식당에서 나온 해파리 냉채예요~ 새콤달콤하면서 아삭꼬들한 해파리에 코를 탁하고 쏘는 겨자소스가 킥이였어요~ 오이와 당근도 들어가서 상큼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2회0
나는나라고
리뷰683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