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52 작성일자 26.01.13
일본여행가서 돈가스정식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바삭한 식감이 예술이네요
출출할때 먹기너무 좋고 맛있어서 적극추천합니다.
강추강추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g)
80kcal
동원수제돈까스
4.9(리뷰 33개)
·식단기록168회0
소방돌이
리뷰2398

1인분(50g)
80kcal
동원수제돈까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