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71 작성일자 26.01.13
여행다녀온 친구가 사온 컵라면~
간식으로 먹었는데 맛있네요
국물이 깔끔하니 좋아요~
출출할때 먹기너무 좋고 맛있어서 적극추천합니다.
강추강추해요^^
#일반식 #간식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
소방돌이
리뷰2398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