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13
두깨가 아주 얇은 과자입니다. 그래서 잘 부서져요. 종이 박스안에 소포장으로 된 과자가 들어있어요. 하나씩 먹기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
커피맛
리뷰5034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