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거북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슈퍼거북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슈퍼거북
리뷰287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3
오이랑 해파리랑 게맛살이 들은 냉채에요 겨자의 톡 쏘는 맛이 강해서 고기반찬하고 먹으면 어울리는 거 같아요 새콤한 맛에 먹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2회0
슈퍼거북
리뷰287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