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13
계란 오믈렛먹으면서 케찹에 좀 찍어 먹었어요. 계란 오믈렛에 야채 좀 넣었고 동그랗게 말아서 먹었습니다~ 간단하게 만들어 먹기 편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45g)
363kcal
가든샐러드오믈렛
5.0(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
김키미
리뷰4201

1인분(445g)
363kcal
가든샐러드오믈렛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