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송뽀송그녀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송뽀송그녀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송뽀송그녀
리뷰549
조회수 63 작성일자 26.01.13
소고기로 두툼하게 만든 패티가 들어있는 수제버거 먹었어요. 야채는 토마토, 양상추 들어있었는데 양은 적었어요. 빵이 참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8회0
뽀송뽀송그녀
리뷰549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