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hahn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byhahn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yhahn
리뷰1782
조회수 100 작성일자 26.01.13
무를 큼직하게 썰어 양념이 속까지 잘 배었어요. 고추장 양념이 매콤달콤하고 무가 오래 졸여져서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씹혔어요. 마늘과 고추 향이 은근히 올라오면서 감칠맛도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20kcal
비비고코다리무조림
4.8(리뷰 7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