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8193님의 다시마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48193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8193
리뷰3669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14
바다향이 가득한 다시마를 초장에 찍어 먹으니 식욕이 당기네요~
군침도는 비주얼이었고, 입안에서 느껴지는 식감이
입맛 당기는 맛입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지니5648193
리뷰3669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