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구름님의 삶은 계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작은구름님의 삶은 계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작은구름
리뷰245
조회수 63 작성일자 26.01.14
아침에 하나씩 먹으려고 삶았네요..
50이 넘으니 단백질섭취가 중요하다고 해서리..
저는 삶은계란도 역시 완숙이예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50g)
77kcal
삶은 계란
4.8(리뷰 710개)
·식단기록24.2만+0
작은구름
리뷰245

1개 대형(50g)
77kcal
삶은 계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