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소리7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잎소리7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잎소리7
리뷰1161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4
언제 먹어도 맛있는 라면이 끓고 있어요!
매콤하고 꼬들꼬들한 라면은 늘 서민의 밥상을 책임집니다.
계란을 풀어도, 야채를 넣어도, 어떻게 먹머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
풀잎소리7
리뷰1161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