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딸기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딸기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4
빵에 발라 먹어봤는데 딸기 과육이 느껴져서 달콤하면서도 상큼했어요. 너무 달지 않아 토스트나 요거트랑 같이 먹기 괜찮았어요.
#일반식 #아침

1테이블스푼(20g)
50kcal
딸기잼
4.8(리뷰 95개)
·식단기록1천+0
알수없음
리뷰7151

1테이블스푼(20g)
50kcal
딸기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