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롯데 의성마늘구이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롯데 의성마늘구이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4
의성마늘구이햄은 한 입 베어무는 순간 마늘 향이 먼저 올라오고, 뒤이어 햄 특유의 짭짤하고 고소한 맛이 따라온다. 불에 구우면 겉면은 살짝 바삭해지고 속은 촉촉해서 씹는 맛이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160g)
390kcal
롯데의성마늘구이햄
4.9(리뷰 7개)
·식단기록7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