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68248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68248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68248
리뷰76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14
부드럽고 담백한 계란말이를 먹었습니다. 참치액을 간을 하였더니 간이 잘 배여서 짭쪼름하고 맛있었습니다. 밥반찬으로 최고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지니3568248
리뷰768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