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에버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에버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에버
리뷰2029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14
고소미+빠다코코넛을 합친 듯한.향이...설탕은 달달하고 과자는 바삭하고 해서 커피나 차랑 잘 어울리는 수입과자예요.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
풀에버
리뷰2029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