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cj 비엔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cj 비엔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14
넘나 맛난 비엔나 ㅋ 살짝 물에 데쳐서 도시락 반찬으로~ ㅎㅎ 케첩 곁들이면 더 맛나지만 걍 먹어도 간이 좋네용ㅎ 뽀드득 맛나용ㅎ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00kcal
cj비엔나
5.0(리뷰 37개)
·식단기록236회0
flowerhyun
리뷰7243

1인분(60g)
200kcal
cj비엔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