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꾸빠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뿌꾸빠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뿌꾸빠
리뷰652
조회수 58 작성일자 26.01.14
오뚜기 약간매운 카레는 자극적이지 않은 매콤함에 감칠맛이 잘 살아 있고, 재료를 고르게 넣고 밥과 함께 간편하고 맛있게 먹기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