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70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1.14
맛있는 참 쌀 선과 과자 먹었어요 크라운제과에서 나온 건데요 쌀과자라서 부담 없이 먹기 좋더라고요 고소한 인절미 가루맛이 아주 맛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4.8(리뷰 97개)
·식단기록251회0
알수없음
리뷰270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