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썬키스트 오렌지주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썬키스트 오렌지주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14
오렌지주스는 잘 익은 오렌지의 상큼한 산미와 자연스러운 단맛이 어우러진 음료로, 한 모금 마시면 입안이 산뜻하게 정리된다
#일반식 #점심

1잔(180ml)
85kcal
썬키스트오렌지주스
4.8(리뷰 33개)
·식단기록218회0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잔(180ml)
85kcal
썬키스트오렌지주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