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오즈키친 꿔바로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오즈키친 꿔바로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14
꿔바로우 넘나 맛있어용ㅎㅎ 고기가 두툼하거나 크진 않지만 ㅋㅋ 식감도좋구 아주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용ㅎ추천합니당ㅎ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695kcal
오즈키친꿔바로우
4.9(리뷰 27개)
·식단기록19회0
flowerhyun
리뷰7243

1인분(300g)
695kcal
오즈키친꿔바로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