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용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52
조회수 9 작성일자 25.10.27
용과입니다
처음 볼때에는 아주 맛나게 생긴거 같아서 호기심이 있었는데
정말 맛이 없는 과일이라는 것을 알았어요
그래도 나쁘지는 않아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꿈굽는사람
리뷰9952

100g(100g)
51kcal
용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