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튀김공방 김말이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튀김공방 김말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14
오늘 점심메뉴는 분식입니다.
김말이 튀김 샀는데 사이즈가 넘 작네요.
그래도 튀김 옷이 바삭하고 당면이 맛있어요.
간장 대신 떡볶이 국물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86kcal
튀김공방김말이튀김
4.8(리뷰 40개)
·식단기록26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