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6647님의 동원 유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6647님의 동원 유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6647
리뷰1
조회수 49 작성일자 26.01.15
백화점에서 산 여러종류 유부초밥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지만
가성비가 그닥 좋지는 않았다
한번쯤 경험상 먹어도 나쁘진 않겠다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20kcal
동원유부
4.8(리뷰 106개)
·식단기록736회1
지니5666647
리뷰1

1인분(60g)
220kcal
동원유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