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OOOO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1OOOO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OOOO
리뷰803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15
컵누들 매콤한 맛은 진리입니다 이게 제일 맛있는 맛 같아요. 하지만 양이 너무 적어서 한 번에 두 개는 먹어줘야 될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4.7(리뷰 76개)
·식단기록585회0
1OOOO
리뷰803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