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0043님의 비빔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0043님의 비빔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0043
리뷰3538
조회수 60 작성일자 26.01.15
비빔냉면을 먹었는데, 면발이 가늘면서 쫄깃쫄깃한 식감이 참 좋았고, 매콤하면서 달콤하고 새콤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300kcal
비빔냉면
4.8(리뷰 258개)
·식단기록5천+0
지니5360043
리뷰3538

1인분(500g)
300kcal
비빔냉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