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1.15
돌김을 달군 후라이팬에 기름없이 앞뒤로 구웠습니다.
많이 구우면 김이 부서지므로 적당히 구워줍니다.
간장. 창기름. 깨만 넣은 양념장에 찍어먹으면 고소하고 단맛이 올라옵니다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민턴가족
리뷰3101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