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01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01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01
리뷰1939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15
깨김밥을 만들어 보았어요
깨를 두르니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더 건강하게 느껴지네요
한번 만들어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4.8(리뷰 236개)
·식단기록2.7만+0
지니01
리뷰1939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