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오뚜기 중화 누룽지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오뚜기 중화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1.15
뜨끈하고 걸쭉한 국물이 보기만 해도 속이 확 풀리는 기분이네요. 바삭한 누룽지를 진한 해물 베이스의 국물에 살짝 적셔 먹으니, 고소함과 감칠맛이 입안 가득 조화롭게 어우러져 한 끼 식사로도 안주로도 정말 훌륭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90g)
350kcal
오뚜기중화 누룽지탕
5.0(리뷰 17개)
·식단기록8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