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15
분식집에서 우동을 시켜 먹었습니다.
처음에 국물이 엄청 뜨거워서 입천장 다 까지고, 후후 불면서 식혀먹었네요.
우동 안에 물만두 사리를 넣어줘서 신기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안녕22
리뷰588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