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소리7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잎소리7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잎소리7
리뷰1161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15
반찬 없을때 요긴한 비상식량!
구워서 흰밥이랑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김밥에도 넣고, 볶음밥에, 또 베이컨 대용으로도 두루 사용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풀잎소리7
리뷰1161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