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직이님의 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감직이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감직이
리뷰324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1.15
입맛이 없어 밥을 어찌 먹을까 생각하다 사다 놓은,광천구운김이 생각나 꺼내 하얀 밥을 싸서 먹었다 고소하고 짭조롬한 소금기가 입맛을 사로잡내요
#일반식 #저녁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감직이
리뷰324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