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경파파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은경파파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은경파파
리뷰13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09.19
비도오고 그래서 간단하게 컵라면 하나 먹었다. 왕뚜껑이 면이 얇아서 뜨거운 물에 금방 익는다. 저녁에는 집에 가서 피자나 시켜 먹어야겠다~
#일반식 #점심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
은경파파
리뷰130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