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오뚜기 3분 쇠고기짜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오뚜기 3분 쇠고기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70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1.15
오뚜기에서 나온 3분 쇠고기 짜장 간편하고 맛있고 너무 좋았어요
끓는 물에 삼 분만 대출면 됩니다 계란 후라이만 하나 보충해서 먹으니 딱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85kcal
오뚜기3분 쇠고기짜장
4.7(리뷰 13개)
·식단기록1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