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뿅님의 목우촌 주부9단 비엔나소시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뿅님의 목우촌 주부9단 비엔나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뿅
리뷰1468
조회수 51 작성일자 26.01.15
껍질이 얇고 속이 가득 차 있어 씹는 맛이 좋으며, 퍼지지 않고 탱탱한 식감이 좋아요 아이들도 쉽게 씹을 수 있어 밥반찬으로 좋아요 인공색소를 넣지 않았다해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g)
81kcal
목우촌주부9단 비엔나소시지
4.9(리뷰 1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