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채맘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쓰리채맘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쓰리채맘
리뷰13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15
모양은 이렇지만 맛은 탁월한 계란말이.
치즈 2장 넣어서 더더 고소한 듯요.
양파 다져서 넣으면 더 부드럽고 맛나요. 한번 만들어 보세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쓰리채맘
리뷰134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