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3020님의 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3020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3020
리뷰212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15
아는동생이 임자도 김이라고 먹어보라고 사다주었습니다 김을살짝 구워서 간장에 참기름 깨를 넣고 밥을싸서 먹었습니다 고소하고 정말맛있습니다 강력추천
#일반식 #저녁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지니5633020
리뷰212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