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가즈아님의 애슐리 애슐리모짜렐라탱글핫도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45가즈아님의 애슐리 애슐리모짜렐라탱글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5가즈아
리뷰427
조회수 46 작성일자 26.01.16
전자레인지로 2분돌리니 터져버렸어요. 저는 케찹을 좋아해서 케찹 많이 뿌려요. 치즈반 햄반 애슐리제품은 평균이상은 하는거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90g)
270kcal
애슐리애슐리모짜렐라탱글핫도그
5.0(리뷰 2개)
·식단기록1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