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찐고구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6
고구마 쪘어요. 부드럽고 달짝지근한 걸 먹기에는 이만한게 없어요. 아침으로 먹었는데 밤고구마가 아니라서 남은 고구마는 올리브오일에 살짝 구워 먹어야겠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4.8(리뷰 188개)
·식단기록1.5만+0
워터멜론
리뷰1313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