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소리7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잎소리7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잎소리7
리뷰1159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16
언제 먹어도 맛있는 김밥
요즘 김밥가격이 왜이리 올랐나요~T.T
참기름 냄새 솔솔나는 김밥, 너무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4.8(리뷰 236개)
·식단기록2.7만+0
풀잎소리7
리뷰1159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