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자기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도자기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도자기
리뷰44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16
최애 반찬~계란말이 해 먹었어요
양파랑 대파 넣구 돌돌 말아 먹으면 그냥 술술 먹게 되는 반찬요
케찹은 뿌리지 않아요
반찬으론 최고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이도자기
리뷰446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