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헤라클레스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자헤라클레스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자헤라클레스
리뷰10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6
우동이 먹고싶어서 카츠집에서 우동먹어봤는데..새우튀김도 바사삭하고..특히 우동국물이 끝내줬어요.가시오부시향이 많이 나서 너무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여자헤라클레스
리뷰10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