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준님의 우동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준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준
리뷰657
조회수 66 작성일자 26.01.16
겨울에 속 든든하게 채우기 좋은 음식입니다. 국물도 따끈하고 면발이 오동통해서 든든해요. 조리 과정도 쉬워서 집에서 해먹기 쉬워요.
#일반식 #야식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지니어트준
리뷰657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