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buck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seabuck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eabuck
리뷰944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6
소세지 야채볶음 만들었어요
케찹이랑 간장 설탕 조금 넣어서
소스 만들었구요 양파랑 당근도 넣어서
만들었더니 신랑이 잘 먹네요^^
오랜만에 추억의 안주네요
#일반식 #야식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