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541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541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541
리뷰457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0.27
컵라면과 꼬마김밥을 사먹었어요. 간단하게 먹을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어요. 오랜만에 컵라면 먹으니
좋았던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
지니5344541
리뷰457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