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빙그레 슈퍼콘 캔디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빙그레 슈퍼콘 캔디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25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6
오늘 간식 슈퍼콘 아이스크림 입니다ㅋ
싸구려 초코맛이 났음
플라스틱 씹는 듯 서걱서걱
그리고 초콜릿 맛이 아니고 플라스틱 맛
먹어바요ㅋ
#일반식 #간식

1인분(150ml)
210kcal
빙그레슈퍼콘 캔디바
4.3(리뷰 3개)
·식단기록1회0
희망ㆍ
리뷰6425

1인분(150ml)
210kcal
빙그레슈퍼콘 캔디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