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마녀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외계마녀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외계마녀
리뷰32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6
요즘처럼 날이 추울땐 뜨끈한 어묵우동 한그릇으로 몸을 녹이면 좋죠..
그랴서 저는 오늘 두그릇 뚝딱하였습니다 ㅎ 몸이 뜨끈뜨끈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
외계마녀
리뷰326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