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7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16
일본 도쿄에서 먹은 우동신에 자루우동~~
정말 면은 예술 입니다~ 너무 쫄깃쫄깃하고
양도 푸짐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우동 쵝오!!
#일반식 #저녁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알수없음
리뷰37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