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유리5013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주유리5013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주유리5013
리뷰316
조회수 48 작성일자 26.01.16
스팸은 그냥구워먹도 맛있고 찌개에 넣어먹어도 맛있고
집에 쟁겨두고 두루두루 잘먹게되는 햄이에요
적당히 짭쪼롬해서 공기밥이랑 먹으면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미주유리5013
리뷰316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